아무기록

대전 도안동 나폴리프리마 후기 본문

Monologue/Taste

대전 도안동 나폴리프리마 후기

왕코브라 2019. 5. 2. 00:48

대전 도안동 나폴리프리마 후기

오늘은 도안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나폴리프리마의 후기를 간단히 남겨보겠습니다. 목원대학교 앞쪽에 위치한 가게로 파스타, 피자등을 파는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. 저희가 시킨 메뉴는 고르곤졸라와 명란 파스타였습니다. C세트(파스타 1+피자 1+음료 1)이었는데, 그냥 가격을 합쳐봐도 세트 가격하고 같더군요. 세트메뉴의 메리트는 별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.

 

식기는 casamia것입니다. 가정에서 쓰긴 괜찮은데 음식점에서 쓰긴 다소 내구성이 부족해 보이더군요.

 

콜라 등 음료는 2,000원입니다. 얼음이 담긴 컵과 함께 줍니다. 빨대가 하트 모양이라 이쁩니다.

 

주방 쪽 풍경입니다.

 

전반적으로 인테리어는 괜찮은 편입니다. 저희 뒤쪽으로는 소개팅(?)으로 보이는 커플 분도 있었고, 주변 아파트 단지에서 가족 단위로도 꽤 많이 오는 것 같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음식의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것 같았습니다. 고르곤졸라는 무난한 수준이었고, 명란 파스타는 다소 짰습니다. 아마 오늘 간조절이 약간 실패한 게 아닌지 싶을 정도였습니다. 개인적으로 첫 방문이었지만, 꽤 많이 여러 번 방문했던 비슷한 콘셉트의 레스토랑인 누오보나폴리에 비하면 피자나 파스타 다소 뒤처지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. 그래도 인테리어도 좋고, 음식 맛도 나쁘진 않은 편이라 가족끼리 가거나 할 때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.

 

음식맛: ★★★      - 3.0/5.0 : 그냥 무난한 수준같습니다.
가성비: ★★★      - 3.0/5.0 : 가성비역시 무난한 수준
추천도: ★★★      - 3.0/5.0 : 딱히 추천하긴 그렇고, 목원대 앞에서 생각나는 곳이 없을 때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