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기록

기어베스트발 메탈퍼즐 조립기 본문

Monologue

기어베스트발 메탈퍼즐 조립기

왕코브라 2016. 4. 24. 23:32



기어베스트발 메탈퍼즐 몇가지 조립기

(촬영: SONY A7R II + FE90Macro)


안녕하세요. 사실 마눌님께서 기어베스트에서 희안한 물건 (automatic juice dispenser였나... 얜 아직도 안오네요)을 주문하라고 하기에 눈에 띄어서 구입한 제품들입니다. 사실 국내에서도 휴게소 같은 곳에서 몇 번 보기는 했으나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망설이다가 못산 기억이 있는데 3~4불 정도의 가격이라 구매를 하였습니다. 배송은 보통 flat rate shipping으로 오면 2~3주가량 걸리고 좀 많이 사니 (한번 사보고 궁금해서 12개샀습니다.) DHL로 보내주네요. 이후에 찾아보니 국내에도 인터넷에는 쿠팡이나 위메프 등에서 4~7천원 대에 파는 것들도 있네요. 그리고 숭례문이나 판옥선 같은것도 있고 신기하네요. 


아무튼 맞춰본 퍼즐은 파르테논 신전, 백악관, 런던 브릿지, 버즈칼리파, 버즈알아랍,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정도입니다. 그리고 스타워즈 X-wing, AT-AT, 밀레니엄팰콘 정도도 맞춰봤네요. 전체적으로는 애들 용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든게 롱로즈플라이어와 약간의 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. 그리고 파르테논 신전같이 노가다를 해야되는 경우도 좀 있습니다. (만든 기둥 개수가 무려 48개 ㅠㅠ) 그리고 X-wing맞출때는 날게쪽을 쎄게 잡으니 날카로운 곳에 베인적도 있으니 조심하셔야합니다.








'Monologu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자이스 안경 구매 후기  (0) 2016.05.19
네이버 체크카드 사용기  (0) 2016.05.09